PC에 있는 워드, 파워포인트, 엑셀, 한글, pdf 파일 등 프린트 버튼만 클릭하면 팩스로 바로 발송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. * 필수 사항: 프로그램 설치
사용 방법
- ① 인쇄버튼 클릭하기
-
문서에서 인쇄 버튼을 클릭합니다.
-
인쇄 설정 화면에서 위 화면과 같이 프린터 드라이브
이름을‘LGUplusBizWebFax’로 변경합니다. -
설정하신 인쇄 범위/매수/대상 등과 동일하게
팩스가 전송됩니다.
- ② 간편 팩스 발송 기능으로 팩스 전송하기
-
로그인을 합니다.
-
팩스번호, 수신인을 입력한 후
추가 버튼을 누릅니다. -
전송 버튼을 누릅니다.
* 화면과 다같이 다수의 수신인을 추가하면,
대상량 전송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