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서비스소개
  • 이용요금
  • U+비즈마켓

자주하는질문

홈 > 고객지원 > 자주하는질문

검색

자주하는질문 목록
NO 제목 작성일
19 팩스번호가 없으면 팩스를 보낼 수 없나요? 2015-12-16
18 0505팩스랑 웹팩스랑 어떻게 다르죠? 2015-06-05
17 선불요금상품 사용 시 수신번호 이용료는? 2014-01-06
16 선불상품에서 후불요금상품 전환시, 잔여금액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? 2013-12-20
15 LG U+ 웹팩스 알리미 로그인 실패 시 확인해야할 것이 무엇인가요? 2013-11-20
14 실패된 건만 재전송 할 수 없나요? 2013-10-30
13 주소록의 그룹명은 몇 글자까지 쓸 수 있나요? 2013-10-30
12 엑셀에서 주소록을 어떻게 만드나요? 2013-10-30
11 팩스를 전송했는데 송신결과를 확인하면 전체가 통화중이거나 전송장애의 이유로 수령실패 되는 이유 2013-10-30
10 본문은 1장인데 수신처에는 여러 장 송신이 됐다고 합니다. (같은 내용이 여러 번 들어가는 경우) 2013-10-30
맨처음으로 이동 이전으로 이동 1 2  다음으로 이동 맨 끝으로 이동
  • 회사소개
  • 스팸정책
  • 이용약관
  • 개인정보처리방침
  • 이메일무단수집거부
  •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32 LG유플러스 빌딩
  • 대표이사 : 황현식
  • 사업자등록번호 : 220-81-39938
  • 통신판매업신고 : 제 2015-서울용산-00481호
  • 고객센터 : 1544-8007 (fax : 02-6919-2890) magicfax@lguplus.co.kr
  • COPYRIGHT ⓒ 2015 LG UPLUS ALL RIGHT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