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+ 웹팩스

고객센터1544-8007

상담시간 평일 오전 9시 ~ 오후6시

자주하는 질문

제목 [아이디 생성/관리] 비밀번호 변경 시 SMS인증을 위한 담당자 정보가 상이할 시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작성일 2025-09-29

- 비밀번호 변경 시 보안을 위해 SMS인증을 진행하게 됩니다.

 - SMS 인증번호는 해당계정의 휴대번호로 전송이 되므로, 필히 해당계정과 휴대번호를 일치시켜 주시기 바랍니다.

 - 만약 비밀번호 변경 시 해당계정의 휴대번호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, 로그인이 불가하므로 이경우에는 

   고객센터를 통한 인증 후 변경이 가능합니다.   


Copyright © 2021 LG UPlus. All rights reserved.